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반응형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을왕리에서의 조개구이의 안 좋은 추억을... 이번에는 바꿀수 있을지....
가을이고, 대하의 계절인데...
이번에는 강화도로 오게 되었네요!~
강화도의 동막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조개구이와 왕새우소금구이 맛집
"바다마을"을 찾게 되었네요!~
근처에 낮부터 밤까지 있었는데... 늘 어느정도 손님들이 차 있는것 같네요~
나름 유명하다고 하고요!~ 
앞에 주차를 할수 있는 공간이 좀 넓은 편인것 같아요~~~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안에 들어오면은 가족들 연인들 친구들~~~로 보이는 테이블들이~~
조개구이와 왕새우구이를 드시고들 계세요!~
신기하게도 그리 음식냄새나 비린 냄새가 잘 나지 않고 있어요!~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더 안으로 들어오면은 홀이 크게 있구요!~
여름에는 정말 사람많겠어요!~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저희는 2명이 왔기에~~ 커플B세트를 주문하였어요!~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기본으로 셋팅을 된것에 왼쪽에 메인 녀석들이 나왔어요!~
오~~ 오랜만에 보는 녀석들(기본반찬)들이 있네요!~
기본적으로 여기는 불을 2개나 넣어줘요~~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어디가나 나오는 옥수수마카로니 샐러드~~~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이야~~ 이거 정말 오랜만이네요!~
뻔데기~~ 오랜만에 먹어보니... 맛나네요!~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미역국이구요!~~~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요거는 불위에 올려놓아야 하죠!~~~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우선 조개구이를 해 먹을 조개들이 나온것을 보고 완젼!~~ 감동이었어요!~
보통 요렇게 신경들 잘 않쓰는데...
여기는 확실히 손이 많이 간게 보이죠~~~
치츠들이 잘 올려져 있고... 게다가... 색깔 이쁜 야채를 잘게 썰어서 놓여져 있는데...
먹기도 전에 비쥬얼에서 벌써 감동이~~~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같이 메뉴에 포함이 되어 있는 새우예요!~
미리 이야기를 하면은 새우맛이 죽였어요!~~~ 2명이서 먹기에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자아~~~ 제일 큰 조개들 부터 올려야죠!~~~
키조개도 올려놓고~~~
불판에 조개를 올려 놓으니까...정말 먹고 싶게 생겼죠!~~
이집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앞 "바다마을"의 조개구이는 먼저 비쥬얼에서 끝이 난다고 봐야 해요!~
그래서, 먹기도 전에 기분이 업이 됩니다.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불이 2개나 되어서 화력이 엄청나게 좋구요!~~~
조개 자체가 깨끗하고 싱싱해요!~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여기 조개들의 특징을 보니까... 작은 꼬막사이즈의 조개들이 아예~ 없어요!~
조개들이 중간사이즈 이상의 녀석들만 나오기 때문에~
식감이 좋은 녀석들만 나오고, 사이즈가 그만큼 크다는 거예요!~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마지막으로 새우도 굽고 있는데요!~
이 새우도... 기분을 좋게 만들었어요!~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조개구이 맛집 - 바다마을 추천

새우가 맛이 있는것은 당연하였고요!~
짭잘한 이 맛 때문인데... 가만 보니까... 이것은 소금 때문이 아닐까? 싶었어요!~
새우에 소금이 뿌려져서 나왔는데...
이 소금이 무지 맛있네요!~
새우는 위 사진처럼 저 정도만 구워서 드시면 되요~~
탄 것 같은 부분은 탄맛은 거의 없고 오히려~ 감칠맛이 나는 듯 해요!~
그리 큰사이즈의 새우가 아니기 때문에 껍질채 그냥 드셔도 되요!~


전반적으로 이곳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맛집인 "바다마을"은...
워낙 넓기때문에, 웬만치 많은 단체손님도 거뜬해요!
주차시설도 무지 큰 편이라...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되고요!~~~

그 동안 해수욕장 근처나 바닷가에서 조개구이나 왕새우 먹으러 갔다가 좋은 기억이 없었다면...
이 곳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맛집 "바다마을"을 추천해 드립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