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타투수강시 기본이 되는 실리콘 패드 연습

반응형

그림을 좀 배워 본 사람들이라면 위 같은 도형들을 잘 알것이다.
미술학원에 처음 들어가면은 맨 먼저 이젤에 큰도화지 껴 놓고 선 부터 긋기 시작을 한다.
그 지겨운 선 긋기가 끝이나면 석고된 정육면체를 같다 놓고, 구도와 명암을 배우기 시작을 하지...
보통 타투수강을 하는 곳이라면, 실리콘 패드에 먼저 이러한 연습을 시킬수도 있을 것이다.



사실 그림을 배운사람들이라면, 이러한 연습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그림을 배우지 않을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무척 중요하다. 정말로 그림의 기본중의 기본이 되는 것인데, 몇일사이에 명암과 구도를 잡아내는것은 있을수 없는 일이라.... 타투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기본적인 데생 능력이 있으면 더욱 좋다.

현재, 타투수강을 하는 곳에서 최소 미대를 나오고, 데생을 최소... 아그리파, 줄리상 등 왠만한 석고상을 눈감고도 그리는 사람들 중에서 타투를 가르치고 있다면, 정말 제대로 그림과 타투를 배울수 있을텐데...
아마도 찾기는 힘들 듯...





타투수강에서 머신으로 요렇게 사람을 표현하는 단계까지 가게 되면, 거의 수강의 마지막에 가까와 오게 된다.




사람마다 그림의 능력이 다 달라서, 그림을 잘 그리면은 좋겠지만... 개인적 소견으로는 그림을 잘 그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림을 좋아해서 그림을 그리는 자체를 좋아하고 자주 그리는 습관을 갖고 있는 것이 이 일을 오래 할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고 본다.



위 그림같은 것을 연습을 어느정도 하게 되고, 위 같은 퀄리티로 타투머신과 바늘로 표현이 가능하다면, 당신은 타투를 잘 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타투는 그림과는 뗄수 없는 관계이므로, 본인 만의 스타일을 잘 찾아 낸다면, 더욱 멋진 타투이스트가 될수 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