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간장게장은 "안스게장"이 아직까진 최고예요!

반응형

우선... 이곳 안스게장 원주점 본점은 월요일은 쉽니다. ㅜㅜ

저번에 월요일에 무작정 왔다가... 쉬는 날이어서... 근처에서 짜장면 먹고 갔었더랬죠~~

 

안스게장은 몇년전 여행을 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처음은 춘천점, 그리고 속초점에서 먹었던 적이 있어요!~

정말 최고였어요!~ 여지껏 제가 먹어본 간장게장집들 중에는 이곳이 제일 입니다.

뭐... 제가 전국을 다 가본것은 아니니까... 순전히 저만의 개인적인 기준이니.... 참고만 하세요~

 

춘천점과 속초점에서도 너무 인상적인 맛을 보여줬기 때문에.... 원주본점을 가봐야 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이곳 원주점이 가격이 좀 더 싼거 같고요~~

춘천점, 속초점에 비하면.... 이곳 원주본점은 가게가 작아요~~ 그냥 동네 식당같은 사이즈예요~

 

갑자기 간장게장이 먹고 싶어서.... 서울 홍대에서 그냥 출발했어요!~

시간은 오전 11시가 넘은 시간이고요~~ 점심때는 왠지 사람들이 붐빌것 같고요~~

그리고, 이번에는 혼자서 온거라....

 

 

 

 

테이블 간격이 넓직하고요~~ 그리고, 가게안이 매우 깨끗해요!~

그리고, 생각보다 게장의 그 특유의 냄새들이 가게에 배어 있지 않아요~~

가게는 매우 밝고요~~ 

 

 

 

메뉴판이 무지 크게 붙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혼자 가신다면은... 알배기 꽃게장을 추천을 해드려요~~ 암꽃게 간장게장인데... 이걸 먹어야 간장게장 먹었다 할 수 있죠~~

그리고, 2명이서 가신다면은 첫번째에 있는 몸보신 알배기 모듭세트를 드셔도 좋아요~

요거는 양념게장도 나오고, 전복장에 대하장도 나오거든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고등어나 볼락 생선구이가 나오고요~~

 

그리고, 이곳 안스게장은 포장도 되고, 선물세트를 팔고 있어요!~

알배기 꽃게장이 2마리 기준에 4만5천원인데... 혜자스러운 가격입니다. 

저도 어머니 갖다드릴려고... 알배기 꽃게장을 4마리해서 9만원짜리 사서 갔어요~ 

 

이곳의 암꽃게 간장게장을 먹으면요... 부모님이 생각이 나게 되어 있거든요~~

 

 

 

이번에는 제가 혼자 왔기때문에....

차림상이 약간 조촐해 보이죠!~ 그래도, 나올건 다 나왔어요!~~~ 

여기는 반찬들도 다 맛이 좋고요~~ 사장님이 지나다가 반찬도 알아서 채워 주십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공기밥 하나는 더 먹게 되어 있어요!~

 

 

 

 

이곳 안스게장의 밥은 돌솥으로 나와요~~ 그래서, 요렇게 덜어서 드시면 되고요~~

돌솥에는 물 부어서 나중에 누릉지로 드시면 되죠~~

 

 

 

 

생선구이는 볼락으로 나왔구요~~ 요것도 정말 맛이 좋았어요~~ 정말 깨끗이 다 발라 먹었습니다.

된장찌게도 같이 나오는데... 양이 좀 부족한 느낌이예요!~

사장님~~ 이거 양 좀 늘려주세요~~ 

 

 

 

 

 

자아~~~ 주인공인 알배기 암꽃게 간장게장 한마리가 나왔어요!~

이 영롱한 색깔 좀 보세요~~ 침이 뭐 ......

제가 주문을 한것은 2만6천원짜리 알배기 간장게장 한마리짜리예요~~

이 가격이 정말 무지 싼 것이구요~~ 제가 서울에서 한마리에 5만원짜리 간장게장 가게들 여럿 가봤는데... 다 별로 예요~

특히, 이곳을 한번 들리시면... 다른 곳 못 갑니다.

이집의 간장게장의 맛은... 위 사진으로 다 표현이 될것 같아서... 더 이상 설명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게딱지에 밥비벼 먹는 것은 국룰이구요~~

생선구이때문에 공깃밥 하나 더 주문을 해서 먹었어요~~

혼자서 갔지만, 전혀 외롭지 않으면서... 무지 행복하고 맛난 시간을 보냈어요!~

서울 홍대에서 여기까지... 2시간 정도 걸려서 왔는데...

그 시간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그리고, 부모님용 선물도 샀으니까요~~

 

저희 어머니도... 너무 맛있게 드셨고요~~ 행복해 하셨어요~~

 

연인끼리 데이트 코스로 한번 가시고, 부모님 선물로 사오는 코스로 가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