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타투 추천 타투디자인 - 홍대타투하우스

반응형

이렇게 무지 단순하고 직관적인 것이, 가장 확실한 진실일수도 있다.

 

 

너는 나의 슈퍼맨, 나는 너의 원더우먼...

 

 

카드 트럼프에서 볼수 있는 것이지만, 아주 오래전부터... 나는 왕, 너는 나의 여왕으로... 이보다 단순하면서 확실한 커플자랑질은 없을 듯~~~

 

 

물론, 이렇게 왕과 왕비를 왕관으로 표현을 해도 서로에게 너무 좋을 듯 ~~~~

 

 

이게 뭐야 할수 있지만, 요즈음 젊은 친구들은 아려나.... 패크맨을???
진정한 사랑에... 귀엽기까지.... 어쩔꺼니...

 

 

해외에서는 이렇게 해골로 하는 경우들이 종종 있는데.... 우리나라식으로 표현을 하면은 뭐... 백골이 되어도 사랑해!~~~???

 

 

뭐... 이런다고... 사랑이 늘 영원할까? ㅋㅋ     하지만, 그 때만큼은 정말 그랬다구.....

 

 

서로의 이니셜이겠지.... 개인적으로 이렇게 못알아 볼 정도의 그림이라면~~ OK!~

 

 

결혼을 한 날일수도 있고, 이 타투를 서로 받은 날일 수도 있고....

 

 

우리 백골이 되어서도 사랑해!~~~~

 

 

서로 좋아하는 문양이 있다면, 그것도 커플타투가 된다.

 

 

 

 

로마숫자가 가끔은 꽤나 고급스럽게 느껴지지... 분명... 결혼기념일일 테지...

 

 

죽을때까지....

 

 

이니셜이 분명하지만, w , r .... 약간 불분명하게 보이는 것이... 더 멋있군~~~

 

 

너의 마음에 열쇠는 바로 내가 가지고 있다규!~~~

 

 

개인적으로 정말로 결혼반지 대용으로 훌륭한 디자인 인듯~~~~

 

 

무한하고, 끝없는 사랑~~~~

 

 

Always, Forever.....

 

 

그녀의 것, 그의 것.....

 

 

결혼은 항상 도박일지도....

 

 

서로에게 약속을 하고, 그 약속을 늘 잊지 않도록.....

 

 

이제... 우린 미스터, 미세스.....

 

 

하나의 심장을 둘이 나눠 가지는 것일까? 반쪽자리 심장이 하나가 되는 것일까?

 

 

레터링타투 로도 인기가 많은 단어인데, 이 보다 더 자연스럽고 확실한 의미가 있을까?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