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가장 저렴한 쇼핑 양말한켤레에 600원 .... 엠플레이 그라운드

반응형

 

홍대는 쇼핑의 거리이기도 합니다.

저는 홍대에서 살게 그리 없는 편이지만... 그래도... 이것 하나는 꼭 여기서 분기별로 사는 것 같네요!~

엠플레이 그라운드라고... 이게 홍대쪽에는 아마 2군데가 있을 거예요...

원래 홍대입구역 근처에 있던것은 없어 진것 같더군요~~

이곳 홍대 저렴한 옷 쇼핑으로는 엠플레이 그라운드가 인기가 있는 편인가 보네요...

몇년사이에... 더 커지고 매장이 더 생긴것을 보면 말이죠~~

 

 

 

 

 

개인적으로 이곳에서는 우선... 양말은 이곳에서의 쇼핑을 무조건 추천해 봅니다.

이것도 가격이 오른것인데요~~ 예전에는 500원 했었어요~~ 지금은 600원이네요~~

10개를 사도 6천원 이예요~~~

양말 10개면... 최소 한계절... 내지...6개월은 거뜬합니다.

양말은 남자 여자 사이즈 별로 있어요...

갈때마다... 기본에 해당하는 흰양말, 검은양말은 있고... 그 외에는 갈때마다 조금씩 다른 디자인들이 선보이고 있네요~~

양말은 이곳 엠플레이 그라운드에서 사는것이 아주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수 있습니다.

그 외에 옷은 호불호가 있는데... 질의 차이가 좀 큰거 같아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