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룸 서울 호텔(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루프탑카페 커피서비스

반응형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호텔 "안테룸 서울"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호텔 "안테룸 서울"에는 루프탑에 카페가 있어요~~

이번에 여기 예약을 할때 조식서비스를 같이 신청을 하니까... 루프탑카페에서 커피2잔 서비스도 같이 들어 있었어요~~

들어가는 입구예요~~

책들이 듬성듬성 놓여져 있는데.... 책도 파는 모양이예요~~~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호텔 "안테룸 서울"

여기 루프탑이 좋은게.... 한강이 보입니다.

아.... 정말 날씨가 좋았다면... 정말 끝내 줄 뷰였을 거예요~~~

비가 주륵주륵 내리고 있어서... 아쉽네요~~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호텔 "안테룸 서울"

신사동 동네가 한눈에 다 보이고.... 한강도 보입니다.

밤에 올라와서 간단히 술한잔 하기에도 매우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호텔 "안테룸 서울"

자세히... 보면은 천정이 접히는 어닝같아요~~~ 오늘은 비가 와서.... 펼쳐 놓은 것 같고요~~~

정말 날씨만 좋았다면.... 햇볕 맞으면서 너무 좋았을 것 같아요~~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호텔 "안테룸 서울"

기본 아메리카노를 주문을 하였고요~~~

커피맛 좋아요~~~ 분위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3번에 포스팅으로 이곳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안테룸 서울"호텔을 포스팅을 해봤어요~~

개인적으로 10만원 초반에 조식서비스와 루프탑카페에서 커피 서비스까지 ....

아주 합리적인 선택을 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어디 멀리 가기는 힘들고.... 저녁이랑 점심 정도는 그 주변에서 해결이 되면서....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위치에 있는 곳을 저는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을 선택을 하였어요~~

 

주변에 먹을 거리도 많고... 소소한 쇼핑도 가능하고....

나름 이곳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는 맛집도 있고... 볼거리도 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나름 괘않은 곳으로 이곳 호텔 "안테룸 서울"을 추천해 봅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