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닭갈비 "고쉬멍" - 깔끔한 분위기에 식사하기 좋은 곳

반응형

요즈음... 코로나 때문에... 정말로 홍대에도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나름... 소상공인을 위한... 마음을 약간 ~ 가지면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오늘은 닭갈비로 선택을 하였어요!~~

"고쉬멍" 이라는 곳이예요!~~

 

닭갈비와 부대찌개가 전문인가 보네요~

 

 

 

올!~~~~

이곳 홍대닭갈비 "고쉬멍"은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는 편이고~~~

무지 깔끔합니다. 

특히, 보통 음식점에 들어가면은 그집의 주력메뉴들의 냄새가 홀에서 묻어나기 마련인데....

이집은 그러한 냄새가 없네요!~

 

개인적으로... 이 냄새없는 깔끔한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메뉴판이 벽에 붙어 있는데....

오늘은 치즈닭갈비를 선택하였어요!~~ 그리고, 라면사리를 빼놓을수가 없으니까... 라면사리 추가~~

근데... 부대찌게에 라면사리추가는 1000원인데... 닭갈비에 라면사리 추가는 2000원 이네요~~ ㅜㅜ

 

저녁때이기도 하고... 오늘 하루는 고단하였기에~~~

스스로를 위하는 느낌으로... 생맥주도 하나씩~~~~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은 그냥 뭐... 일반적인 닭갈비집이랑 다르지 않아요~~

닭갈비는 조리가 다 되어서 나옵니다. 요거는 무지 편한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가? 가게 안에 냄새가 안나니까요~~~

 

 

 

 

2인분이지만... 느낌은 3인분 같은 느낌입니다.

치즈가 있어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닭갈비를 가운데 저 치즈에 찍어서 먹으면 되는 겁니다.

맛은 기본타 이상은 하는 것 같고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예요~~

라면사리는 약간 퍼진 느낌이 들기는 했어요!~

전반적으로 닭갈비를 먹기에 좋은 홍대 닭갈비 "고쉬멍" 이었어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