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과 분위기 좋은 버거와 피자집 "오마이데이즈(oh my days)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간만에 좋은 날이예요!~

가르치는 수강생이 놀러온 날이어서... 맛있는거 먹여줄라고요~~

햇볕 잘 들어오는 1층이면서 개방감이 좋은 이곳 "오마이데이즈(oh my days)"에서 ~~

홍대맛집 : 오마이데이즈(oh my days)

요즈음 가을 같은 햇살이 ... 아주 좋아요~~

왼쪽의 배너에서 메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으니까... 잘 보고 들어갈지 말지 결정하셔도 될것 같네요~

이곳은 가끔 지나가면서 보니까... 수제버거?? 가 메인인 곳인것 같았어요~~

 

 

 

 

홍대맛집 : 오마이데이즈(oh my days)

이곳 홍대 "오마이데이즈(oh my days)"의 내부는 편안한 분위기에~~~ 밝은 느낌이 좋아요~~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하지만, 생각보다... 버거 먹으면 맥주한잔 씩 하는 남자분들도 지나가면서 자주 봤어요~~

 

 

 

홍대맛집 : 오마이데이즈(oh my days)

넓은 느낌에~ 편안한 느낌이 드는 조명과 인테리어가 마음에 듭니다.

괜히~ 기분도 좋아져요!~

그래서, 맛도 기대가 되고요~~

 

 

 

 

홍대맛집 : 오마이데이즈(oh my days)

저녁에는 술한잔 하기에도 좋을 듯 해 보여요!~~

기본적인 맥주같은 것들은 있습니다. 생맥주도 있고요~~~

 

 

 

 

홍대맛집 : 오마이데이즈(oh my days)

버거는 생각보다 클거 같아서... 두명이서 오기도 했고....

먼저 피자를 주문을 했어요!~~~

피자 도우는 얇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도우가 두꺼운거는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루꼴라?? 잘게 썰어져서 올라가져 있고... 치즈도 듬뿍인 편이고... 불고기같은 고기도 적당히 있어요~~

맛도 좋습니다. 부담도 없는 듯 하기도 하고...

학생이랑 왔는데... 잘 먹네요~~~

 

 

 

 

홍대맛집 : 오마이데이즈(oh my days)

피자는 손으로 먹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저는 주로 손으로 먹어요~~

스테이크도 아닌데... 나이프와 포크는 패스~~~

 

 

 

 

홍대맛집 : 오마이데이즈(oh my days)

요거는 이름이.... ㅜㅜ 생각이 나질 않네요!~

어쨌든 다들 ~ 아시쥬? ^^

파스타에 새우와 빵이 들어 있어요~~

빵찍어 먹어도 맛나네요~~ 새우도 많이 들어 있어요!~~

요거는 약간 칼칼한 맛이 나기도 해요~ 매운거를 저는 좋아하는 편이라... 좋았는데...

같이 간 학생은 매운것을 못먹는다고 해서... 그 아이는 먹지를 않았고...

칼칼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저는 좋았네요~~~

맥주가 땡기기 때문에 생맥주도 한잔 했어요!~~~

 

 

 

홍대맛집 : 오마이데이즈(oh my days)

둘이서... 저 2개를 다 못먹었어요!~~~

맛이 아니라... 요즈음 식단조절을 해서인지... 금방 배가 부르네요~~~

 

 

 

전반적으로 이곳 홍대음식점 "오마이데이즈(oh my dfays)"는 분위기가 너무 좋은 편이고요~~~

자연채광이 제일 맘에 드네요~~

인테리어도 편안한 느낌이 좋았고요~~ 전체적으로 음식도 좋았어요!~

연인들끼리 가도 좋을 것 같고... 친구들끼리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수제버거가 메인인 곳이라서... 다음에 와서는 버거를 먹어 봐야 겠어요!~~~

 

 

 

 

오마이데이즈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9길 18 서홍빌딩 1층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