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곱창 대창맛집은 [봉우양대창]

반응형

정말 코로나의 영향이 매우 크긴 한가 봅니다.

홍대에 정말 사람이 없고, 술집이나 음식점들이 저녁 6시가 넘었음에도... 손님 테이블이 거의 없네요~~

요럴때... 저희가 가야죠~~

오늘은 곱창이 아닌 대창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홍대 주차장쪽인데... 생긴지 얼마 안된 곳 같습니다.

이곳 홍대 [봉우양대창]집은 그리 크지는 않아요.~~ 하지만,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가게는 안락하고 깨끗합니다.

그리고, 저희가 첫테이블이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이런 곱창이나 대창집의 특유의 기름냄새도 거의 없습니다.

창가쪽 맨 구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심플하게 메뉴판은 한쪽만 있구요~~~

대창으로 2인분을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곱창전골도 주문을 하려고 했더니... 이것은 2인분을 주문을 해야 한다고 해서... 그냥 패스...

그리고, 항아리 쫄면을 주문을 하고요... 양밥을 하나 주문을 했어요...

여러개를 먹는 것.... 푸짐하게 먹는 것을 좋아라 하는 편이라... 여러개 주문을 했어요!~~

위에 0.5 , 0.4 는 5천원, 4천원 이라는 거죠~~~

테이블에 붙어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시네요~~

저는 패스 합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은 일하시는 분이 오셔서... 먼저 불을 넣고 갑니다. 전기로 가는 불이구요~~

화력 좋네요~~~ 날씨도 쌀쌀해져가는데... 아... 따뜻합니다. ㅎㅎ

테이블 옆으로 수저통 있구요~~~ 물티슈도 같이 넣어져 있네요~~~

그리고, 앉는 의자는 이렇게 생겼는데... 옷에 냄새가 베이니까... 이곳에 넣으면 되겠습니다.

이거는 참 좋은 거 같아요~~~

주문한 양대창이 나오면서... 기본세팅이 된 상태예요!~~~

2인분이고... 1인분에 200g 인데... 정말 그렇게 보이지 않을 정도로... 좀 양이 작아 보여요~~~

하지만, 가격은 13,000원으로... 어떻게 보면은 가격은 싼거 같은데... 양이 적어보입니다.

그러나, 품질은 좋은거 같아요~~~

 

마늘은 이렇게 갖다 주시는데... 마늘을 짜는 저 도구에 넣어서 뺀지처럼 꾹 누르면 마늘이 잘게 갈아져 나오는데..

그것을 오른쪽의 소스에 넣어서 먹으라고 알려주네요~~~

한개 정도 소스에 넣어서 드시면 될거 같아요. 나머지 마늘은 대창 구울때... 같이 불에 올려서 구워드시면 됩니다.

기본 찬들이 몇개 나오는데... 반찬들은 맛이 대부분 좋다고 여겨 집니다.

그러나, 깻잎도 딱 2장 나오더라고요~~ 더 달라고 하면은 주시겠죠?

양은 냄비에 총각김치가 나오는데... 약간 신듯한데... 아주 맛있는 정도는 아니고... 먹을 만한 신맛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가위도 주시는데...알아서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젓갈도 나옵니다. 요것도 나쁘지 않아요~~~ 괘않습니다.

요게 된장찌개? 인데.... 요거는 기본으로 나오는 것치고는 맛은 훌륭합니다.

좀 색다른 맛에 비쥬얼 좋고, 냄새 좋고.... 그리고 특이하고... 양도 많고.... 이거는 신의 한수 라고 생각합니다.

대창은 일하시는 분이 오셔서 .... 직접 구워주십니다.

그래서, 편리합니다.

맨 처음에 주문을 할때.. 양밥도 같이 주문을 하였는데요!~~~

양밥이 나왔어요~~~

음.... 요거는 약간 실망... 맛은 나쁘지 않아요.

근데... 양이 너무 해요. 위에 사진은 좀 크게 보이는데... 이게... 정말 사이즈가 작아요.

양이 들어가서 원가가 높아져서... 그럴수 있을 것 같기는 한데.... 이게 1만원 짜리인데...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깜짝 놀랐어요~~~ 맛은 괘않았어요!~~~

양밥은 사이즈... 즉 양이 좀 적어 보여서 그렇지... 맛은 먹을만 하다는 거....

그리고, 이거는 ... 항아리 쫄면~~~

요것도... 깜놀 사이즈~~~

항아리에 담아져서 나오는게 아니라... 항아리 뚜껑에 나옵니다. ㅎㅎ

그리고, 보이기에는 이것도 양이 작아 보여요!

이집의 컨셉이 정말 양이 작게 보이게 하는 컨셉을 가지신것인지...

저기 계란 사이즈로 가늠해 보시면... 이 쫄면의 사이즈가 어떤지 가늠이 되시겠죠?

맛은 쫄면의 면발과 쫄면고추장에 시원한 냉면육수가 합쳐진 맛을 내고 있습니다. 비쥬얼도 실제로 그렇구요~~

육수 맛이 좋고, 고추장양념맛도 괘않습니다.

보이기에는 정말 사이즈가 너무 귀여운데... 실제로 먹으면 양지 작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5천원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항아리쫄면이라기 보다는 항아리뚜껑쫄면이 맞아요~~

전반적으로 맛은 좋습니다.

제일 중요한 대창을 빼 먹을 뻔 했네요!!~

대창의 맛은 좋습니다. 맨 처음에 나왔을 때 부터... 이집의 대창의 질은 좋아보입니다.

실제로 맛도 좋아요~~ 정말 사이즈가 작게 보여서 그렇지~~~...

소스에 푹담궈서 드셔도 될 정도로... 소스맛도 좋고... 그리 짜지 않습니다.

대창이 기름이라 니글거려서 그럴수도 있어요!~ 좀 달달한 맛이예요!~

소스 맛도 좋아요!~~

전체적으로 이곳 홍대 합정 대창집...[봉우양대창]집은 맛은 좋은 편입니다.

가격도 어찌 보면은 저렴한 편으로 보입니다. 대창을 위주로 먹는다고 해도... 맛으로 먹는다면... 1인당 최소 2인분은 먹어야 할 것 같고요~~

술위주로 안주빨로 먹는다면... 뭐... 1인당 1인분씩 드시면 되겠죠~~

그리고, 다른 안주들도 좋은 맛을 내어 주는 편이예요!~

그냥... 가격대비 맛은 좋은데... 양이 적어보이는 거지...

개인적으로는 홍대대창집으로는 추천할 만 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